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 곳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루에 당일치기로 모두 갈 수 있는곳이니 데이트 코스로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종로5가역 8번출구에서 내려 광장시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매일 09:00 ~ 18:00 까지 한다니 참고하세요!

광장시장 입구

광장시장 입구입니다! 광장시장 입구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그래도 시장에 왔으니! 먹거리 좀 먹어보자!

먹거리 종류가 다양해서 고민하다가 김밥에 만두 먹고왔네요! 근데....ㅎㅎ 좀 싱거웠습니다!

 

광장시장에서 청계천으로 내려가! DDP쪽으로 걸어갔습니다!

청계천을 걸어가다 보니 분수사이로 무지개가 만들어졌네요! 이런 광경 흔치 않은데 날을 잘 잡은 것 같습니다!

DDP

# 광장시장에서 청계천으로 DDP까지는 약 20~30분 정도 걸립니다! 

 DDP에서는 각종 대회,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니! 맞춰서 가면 더욱더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야외에 피아노도 있어 피아노를 칠 줄 안다면 좋아하는 사람한데 피아노 한곡 쳐줄 수 있는 장소까지!

그 외에도 쇼핑이나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 등  다양한 곳이 있지만 사진을 찍으러 왔기 때문에 패스!

동대문역에 왔으면 흥인지문(동대문)도 한번 찍어야겠지요! 

 성곽으로 올라와 광각렌즈로 사진찍으면 동대문 전망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역광을 이용한 개나리풀! 사진을 배울 실 때 구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다음으로 DDP역 -> 명동역 으로 4호선을 타고 이동하겠습니다! (5분 소요)

 

명동역에 와서 저녁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츠루하시후게츠 명동점"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21037913

 

츠루하시후게츠 명동점 : 네이버

리뷰 714 ·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가 맛있는 명동 맛집

store.naver.com

사진을 안찍어서 링크 보고 참고하세요! 오코노미야끼 집입니다! 여기도 (7~8년 이상) 오래된 집이라 맛은 보장합니다!!

 

저녁을 먹고 택시를 타고 남산타워로 출발합니다!

사람분들이 서울 야경을 보려고 케이블카 대기줄이 기네요!

-케이블카 요금 편도 7000원, 왕복 9000원입니다! -

-서울 N타워 전망대 11000원-

서울 N타워

 야경은 삼각대 필수! 왜냐면 벌브 모드로 사진을 찍으면 조리개가 개방된 상태이기 때문에

흔들리면 사진이 흔들리게 나옵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느끼 실 수 있습니다!

남산타워 전망

남산타워 전망입니다! 이날은 안개가 많이 있어 선명하게 보이진 않았지만 역시 서울은 서울이네요!

 

서울은 사람 구경, 건물 구경 항상 가도 재미있네요! 

이상으로 서울 가볼만한 곳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