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가볼만한 출사지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화도는 서울근교에서 편안하게 갈 수 있는 바닷가라

간단하게 놀러오기 좋은 지역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는것을 취미로 하시는 취미사진작가분들의 시점에 맞춰 

당일치기 출사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고려궁지입니다!

 

고려궁지를 출사지 코스의 첫 장소로 시작한 이유는

1. 강화대교를 건너고 난 후 가까운 위치

2. 강화도에서 가봐야 할 장소

3. 고려궁지 주변에 다양한 포토존(강화나들길) 

 

 

 고려궁지를 도착하면 용흥궁 공원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도착을 하시게 되면

넓은 들판과 들판을 감싸는 강화나들길에 위치를 하게 됩니다!

 

둘레길을 간단하게 한 바퀴 돌고 고려궁지로 가봤습니다!

 

 

주변에 사진을 찍을 부분 부분들이 너무 이쁘네요!

 

둘레길을 한 바퀴 돌고 고려궁지까지 100M가량 올라가야 합니다!

 

 

벽화들이 역사를 잘 담고 있네요! 

고려궁지는 고려왕조가 몽골에게 대항하기 위해서 강화로 천도하기 위해 지어진 곳입니다!

 

 

올라가다 보면 강화초등학교가 보이는데,

학교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동네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있는 느낌이에요

화분 사진은 다온이라는 카페에서 찍은 사진인데 너무 귀엽네요!

 

 

고려궁지에 도착했습니다!

어른 --- 900원---     청소년---600원---

매표소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고려궁지 출사를 마무리하고

다음 코스는 "조양 방직"입니다!

카페도 카페 이지만 미술관을 함께 겸하고 있는 카페로 

고려궁지 근처에 있는 유명한 카페입니다!

 

 

커피맛도 맛이지만 넓은 공간과 다양한 미술품들을 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실내에는 다양한 예술품들과 조명이 잘 어울려서 있습니다!

"와...." 감탄만 나왔네요!

 

 

실외도 고딕 한 분위기가 나네요! 

 

한 번쯤은 가볼만한 카페! 추천입니다!

 

세 번째 코스는 교동도 폐교회입니다!

 

교회도 교회지만 교동도 주변 풍경이 너무 이뻐요!

 

 

구교동 교회에 가면 이색적인 분위기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주변에서 밭일하시던 "아주머니께서 여기에 뭐가 있길래 다들 오시냐고"

물어보셨네요!!  다들 군데군데 숨은 공간 찾아오시나 봐요!

 

마지막으로 동막해수욕장입니다!

강화 초지대교를 지나 서울로 가기 전 바다 구경 한번 해야죠!

 

가는 길에 이름은 모르지만 팔각정이 있어서 내려서 구경하고 갔어요!

 

 

30분 정도를 이동하여 도착한 "동막해수욕장"!

갈매기들이 많네요! 새우깡 챙겨가시면 재미있는 추억 만들어 가실 것 같아요!

 

이상으로 강화도 출사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10시에 시작해서 16시에 끝난

   6시간 정도의 출사 여행으로  

다양한 장소들을 볼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