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산군 명소 "예당호 출렁다리"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2019년 4월 6일에 개통되어 국내에서 제일로 긴 402M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출렁다리에 대한 인기가 점점 급증해지고 있죠!

또한 출렁다리 주변에 둘레길도 괜찮게 조성되어있어

출렁다리로 자주들 산책하러 오신답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외에도 대부분도 그렇답니다!)

 

이런 곳은 말이 없어도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글 대신 사진을 비중으로 올리겠습니다 

 

 

왼쪽에 예당호 출렁다리가 보이네요!

 

 

 

중간에서 인증사진 찍으면 좋겠네요!

 

 

 

출렁다리 같은 부분적인 사진보다 포괄적인 사진을 찍을 때에는

광각렌즈가 적합합니다!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경치가 좋긴 하네요!

 

 

 

1인칭 시점으로 바라보는 시점

 

 

 

야경이 너무 이쁘네요! 삼각대가 필요하겠어요!

 

 

 

색상이 변한답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데이트 장소나, 산책하러 가기 좋은 장소네요!

야간에도 가보면 사진보다 더이쁘니! 한 번쯤은 추천해드려요!

이상으로 '예당호 출렁다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