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주 가볼만한 곳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 개의 글에 3개를 모아서 쓰는 이유는

간단하게! 잠깐 들려보기 좋은 곳 이기 때문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사진을 찍으러 가시거나 데이트를 가신다면 순서대로 가시는 것도

시간 대비 동선이 제일 효율적이기 때문에 이렇게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곳을 갔다가 마지막으로 공주의 유네스코 사찰[마곡사]까지 가면 

당일치기 공주여행은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겠습니다~

 

첫 번째 출사 장소는 "불장골 저수지"입니다!

사진작가 분들 한데도 유명한 출사 장소인데요!

새벽에 물안개가 끼는 모습은 사진작가분들의 사진을 보면 

정말 장관을 이루어냅니다!

 

하지만 저는 잠이 많아 최대한 아침에 부리나케 준비해서 10시쯤 도착했습니다!

 

 

길을 따라오면 저수지와 엔학고레가 나오네요! 

엔학고레가 고깃집으로 알고 있는데 강아지 출입가능 가게라고 들었어요!

지금은 공사 중이어서 2021년 2월에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강에 비친 산들이 정말 이쁩니다! 역광이라 사진이 조금 아쉽지만!

겨울에 한번 다시 와볼 생각입니다!

 

친구도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네요! 좋은 사진 얻었기를 바라봅니다!

 

낙엽이 떨어지는 모습도 이쁘네요 ㅎㅎ

 

무튼 풍경이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한 공간이라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인 것 같네요!

 

두 번째 출사 장소는 공주 메타세콰이어 길입니다!

커플들이 인생 샷을 찍으러 자주 오는 메타세쿼이아 길입니다!

사진을 잘 나오게 하는 팁으로는!

1. 인물이 너무 조금 하게 나오면 안 된다

높이를 사람 50 배경 50으로 놓고 찍으시면 이쁠 것 같네요!

 

2. 구도를 살짝 낮게 낮춰서 찍는다

구도를 낮춰서 찍어야 다리도 길어 보이고 나무도 웅장하게 나옵니다!ㅎㅎ

 

3. DSLR보다는 스마트폰으로 보정 필수!

메타세쿼이아 길을 여러 곳 다녀온 결과 

DSLR 보다 스마트폰으로 찍어야 더 잘 나오고

색감과 노출을 중점으로 보정을 하면 좋은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근처에 유치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네요! ㅎㅎ

정말 귀엽습니다! 

 

주변에 쉴 곳 도 있고 강도 있고

그럭저럭 가볼만했습니다!

 

3번째 출사 장소는 유마교 부근 핑크 뮬리 밭입니다!

핑크 뮬리 밭은 정말 색감 보정이 중요한 것 같네요!

핑크뮬리색이 이쁜 핑크색은 아니라

조금은 보정을 해야 이쁜 사진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보정 안 한 핑크 뮬리 밭입니다! 살짝 어두운 면이 있습니다!

 

 

그래도 가을철에 볼 수 있는 핑크 뮬리는 이쁘네요! 

 

사진을 찍으러 핑크 뮬리 밭에 들어가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공주 당일치기 출사지!

불장골 저수지, 공주 메타세콰이어 길, 유마교 핑크 뮬리 밭

3곳을 포스팅해봤습니다!

요즘따라 가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