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보령 가볼만한 곳

"수영성"부터 시작해 "보령 수영 해양경관전망대"를 마지막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보령 수영 성에 도착했는데 하늘에 구름이 특이하게 생겨서 

운이 좋게도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수영성 옆에 있는 나무도 나 홀로 서있어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보령 수영성은 서해를 통해 오천항을 침입해 들어오는 적을 감시하고 물리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형적으로 높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네요!

 

 

산성을 따라 올라가면 둘레길로 이어져있어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조선시대에 굶주린 백성들을 구제하는 일을 담담했던 관서인 진휼청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 촬영 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하네요!

 

 

동백나무에 핀 동백꽃 한 송이가 참 이쁘네요! ㅎㅎ

한 번쯤은 들렸다가 가볼만한 곳 오천항의 "보령 수영성" 바다가 정말 이쁘네요!

 

 

 

 

 

차를 타고 가다가 꼭대기에 전망대가 있는 걸 보고 찾아간

충청 수영 해양경관 전망대!

처음이라 생소하지만 한번 올라가 봤습니다!

 

 

가시는 길에 표지판들이 있으니 헷갈리시는 일은 없을 겁니다!

 

 

 

전망대를 가는 등산길은 조금 가파르지만 15분이면 전망대에 도착하니

조금만 힘드셔도 참으시고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닥에 깔개가 있는 길을 보면! 도착 3분 전!

 

 

쭉 올라갑니다:)

 

 

전망대 도착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1층의 포토존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좀 더 넓은 장소에서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장소가 나옵니다!

 

 

 

날씨가 좋다보니 전망이 너무 좋아 인상에 깊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망원렌즈로 찍은 사진들인데 위에 포스팅한 수영 성과 오천항도 보이네요:)

 

이상으로 바다와 논밭으로 어우러진 충남 보령! 

여유로운 여행을 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