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가볼 만한 곳

전주 한옥마을, 자만 벽화마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전주 하면 

다들 떠오르는 장소는

전주 한옥마을을 제일 많이

떠올리시고 

 

전주 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비빔밥과 초코파이를

제일 많이 이야기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전주 한옥마을을 가본 이유는

서민갑부에서 육전이 방송이 되어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얼마나 맛있는지 확인해보려고 다녀왔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하면 주변에 보이는 한옥들,

여러 가지 음식들이 떠오릅니다!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그대로네요!

 

 

한복을 대여하고 데이트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여름이라 많이 덥긴 하겠지만

이왕 온 거 추억 남기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저희가 이번에 한옥마을에 오게 된 이유는

육전을 먹기 위해 왔어요!!

육전으로 유명한 2곳으로

마약 육전과 교동육전이 있습니다!

 

 

마약육전 가격표입니다!

대부분 막걸리랑 육전 세트를

즐겨 드시더라고요! 

 

 

오랫동안 기다려 먹은 육전!

맛은... 짜네요!

먹으면서 짜다는 말을 엄청 하면서 

먹었던 것 같네요! 

아니면 기대를 머금고 와서 그런가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맛이네요!

 

원조 육전과 맛을 비교해 보고 싶어

원조 육전을 가봤습니다!

 

 

소고기 육전 1개, 돼지고기 육전 1개!

 

 

 그나마 교동 육전이 맛있네요!

혹시나 육전을 드실 분은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교동 육전으로 가시는 게 

좋은 생각이실 것 같네요!

 

걸어가다가 교동 고로케에서

코로케도 포장해봤어요!

 

식사를 다했으니! 벽화마을로 가보겠습니다!

 

자만 벽화마을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어서

생소한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전주 한옥마을을 3번째 다녀오는데

이번에 처음 가보는 장소라 

가보면 좋을 것 같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 벽화마을은 설명 없이 사진만 게시하겠습니다! #

 

여러 곳의 벽화마을을 가봤지만 

찾아다녀야 하는 벽화마을이 많았는데

자만 벽화마을을 한 길로 벽화를 보기

편안했던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초코파이 체험장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많아 저희는 다시 나왔네요 ㅎㅎ

아이들과 같이 오신 분들이라면

아이들이 좋아할 거라 생각해요!

 

이상으로 알면 알수록 

더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는 

전주 한옥마을, 자만 벽화마을

에 대하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