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청주시 가볼 만한 곳!

[대청댐, 대청호 오백리길]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대청댐은 산책하러 가기 좋은 곳으로 

평일에 산책하러 가시기는 주부님들이나, 

강아지와 산책, 지인분과 운동 등

운동가기 좋은 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만 자차가 필요하실 것 같네요! 

 

 

 

첫 번째 코스로는 대청댐입니다!

대청댐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장소로

화장실이나 편의점 등 주변을 잘 꾸며 놨네요!

 

 

저희 집 강아지 "수박이" 도 엄청 잘 뛰어다니네요! :)

 

 

앞으로 가다 보니 대청댐이 보이네요!

제가 봤던 제일 큰 댐은 "평화의 댐" 이였는데

조금 작은 면이 있지 않나 생각하네요!

 하지만 댐 보러 온 게 아니라 산책하러 온 거라!

잠깐 보고 가네요!! ㅎㅎ 

 

 

밑에 부근에도 산책로가 있는데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는 곳이 있어 

커플들을 위한 장소가 있네요!

 

두 번째 코스인 전망대로 가보겠습니다!

 

 

전망대에서 찍은 대청댐 전망입니다!

전망이 좋네요!!:)

 

산책도 하고 구경도 했으니

간단하게 식사하러 카페에 왔습니다!

 

 

 

 

"더 대청호"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다들 식사하고 카페로 오시나 보네요!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마늘바게트, 몽블랑,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2만 원 초반대 나왔네요!

가격이 비싼 것 같지만 맛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대청호로 갑시다!

 

 

대청호 오백리길은 21구간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대청호 4구간 호반 낭만길은

대청호 오백리길 중에서 제일 이쁘답니다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 장소이죠!

 

돌탑을 쌓기도 하고, 연인 분들은

하트를 만들어 추억을 기념하기도 하네요!

 

 

사진 스폿도 있으니! 기념사진 촬영은 필수입니다! ㅎㅎ

 

 

그 외에도 대청호 주변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 

구경거리도 많네요!! :)

 

 

산책길도 잘 되어있어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아요!!

 

조용하고 여유로운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볼 만한 장소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상으로 대청댐, 대청호 오백리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