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장군 솥뚜껑 삼겹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문산 중앙병원 근처와 선유리 쪽에 두 곳이 있는데 저는 문산 중앙병원 근처에 있는 삼겹살집이 더 낫더라고요!

그래도 선유리도 맛있긴 하답니다! 지리특성상 문산점이 더 유동인구도 많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월 ~ 금 : 12:00 ~ 23:00까지 영업

매주 일요일은 휴무!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구 입니다! 간판에 떡하니 3+1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삼겹살 3인분을 먹으면 1인분이 공짜!

 

예약 손님들이 많으신가 봐요 들어왔는데 다 예약석이라 몇십 분만 더 늦었더라도 자리가 없을 뻔했습니다! ㅎㅎ

역시 불금에는 삼겹살에 소주!

 

메뉴판입니다! 간단하네요! 맛집들이 원래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한정적입니다!ㅎㅎ

차돌 된장찌개도 맛있어 보입니다!

 

이 집의 장점은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는 점!

 고깃집에 가게 되면 고기를 굽느라 이야기에 집중을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유장군에서 먹으면 정말 분위기 좋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기가 다 구워졌네요! 두툼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사이드에 있는 김치, 콩나물, 버섯, 두부, 떡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 먹을 때까지 집게를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네요!

손님들이 많은데도 직원분들께서 바쁘게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고기가 양이 너무 많아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저번에 먹었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냉국수도 겨울에는 좀 춥겠지만 여름에 먹으면 살짝 싱겁긴 하지만 먹을만하네요!

 

이상으로 유장군 솥뚜껑 삼겹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