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아늑하고 이쁜 카페 LOVE & FREE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영업시간 평일, 주말 : 11:00 - 23:00

스타필드 근처에는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많아 아늑하고 개성 있는 카페를 원하신다면! 추천!

러브 앤 프리 카페 입구입니다! 마당은 인조잔디와 테이블, 난로와 조명으로 아늑한 공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마치 밖이지만 안에 있는 것 같은 포근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네요!

봄에 와도 정말 좋을 법만 합니다!

러브 앤 프리의 카페는 조명과 빛을 잘 활용한 것 같네요!!

 

실내입니다! 카페가 넓지도 않고 좁지도 않고 딱 좋은 크기인 것 같습니다! 

너무 좁으면 뭔가 답답한 분위기가 나고 너무 넓으면 허무한 분위기가 나는데 적당하게 넓습니다!

또한 벽들에도 하나하나 인테리어가 섬세하게 들어가 있어! 구경할 것이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점은 조명이 많아 실내가 정말 밝다는것!

 

커피 또한 맛있었습니다!

 

그러면 카페의 특징인 조명과 빛의 활용을 통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녀와서! 트리가 있었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사장님께서 공간을 비우지는 않지만 복잡하지는 않게 데코레이션을 잘하시네요!

 

색감이 이쁜 조명입니다! 섬세한 곳 하나하나 조형물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입구 앞에 달아놓은 조명을 벌브 모드로 조리개를 장시간 열어서 카메라를 하트로 돌려주면!

이렇게 이쁜 사진이 나옵니다! 

 

저도 사장님처럼 섬세하게 포스팅을 하고 싶었지만 잠깐 들른 곳이라 다음에 다시 가면 섬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스타필드 마감이 22:00인데 뭔가 지금 헤어지기에는 아쉽고! 갈만한 곳이 없지만 1시간 정도 수다 떨 시간이 필요할 때 

가족 같은 분위기의 LOVE & FREE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