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시 아늑한 카페 "공간 811"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영업시간

- 평일 : 11:00 ~ 20:00

- 주말 및 공휴일 10:00 ~ 21:00

- 화요일 휴무 대관 시 이용 가능

 

"공간 811" 입구입니다! 예전에는 식당이었다는데 카페로 바꿔서 이쁘게 인테리어 했다고 하네요!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말 귀여운 화분들이 있습니다 ㅎㅎ 

사장님의 섬세한 데코레이션 :)

 

또한 "공간 811" 특징은!

사장님이 카페 인테리어를 자주 바꾸신다는 점! 항상 똑같은 위치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계절마다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봄 < - > 겨울

좌측에 보이시는 사진은 봄에 갔다 왔던 사진입니다!                  우측에 보이시는 사진은 겨울에 다녀왔던 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산뜻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봄에 다녀온 공간 811"

아는 지인분에 공간 811에서 대관을 하여서 프러포즈를 하셔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프러포즈하기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

저는 좌측에 보이시는 의자가 정말 맘에 드네요!

딸기 스무디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시면 테이블마다 데코레이션이 돼있다는 점!

 

"겨울에 다녀온 공간 811"

겨울에 다녀온 공간 811은 사진으로만 봐도 분위기가 있는 카페라고 다들 느끼실 겁니다!

"그 외의 카페의 특징"

위에 사진은 카페의 천장입니다! 천장이 높고 조명이 밝고 가운데 샹들리에 인테리어는 

카페의 분위기를 밝고 여유롭게 만들어 줍니다!

 

위에 사진은 프렌치토스트입니다! 가면 꼭 먹는 음식입니다! ㅎㅎ

그 외에도 카페 겸 레스토랑이라 식사를 할 수 있고 커피 및 디저트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공간 811의 실외입니다!

 

실내와 실외 사이의 공간을 통해 실외로 나가보겠습니다!

밖에는 춥고 실내는 답답하실 때에는 여기서 이야기를 나누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실내에서는 아이들 놀기에는 시끄러워 상대방에게 피해가 갈까 봐 카페 가는 것을 꺼려하셨다면 공간 811로!

 

새들을 위한 사장님의 작은 배려(?)

정말 새가 살고 있지은 않습니다만 잘 만들어 주셨네요! 꼭 새들이 안에서 따듯하게 살았으면 합니다!

 공간 811은 밤에도 조명이 많아 밝습니다! 

또한 캠핑할 공간도 있습니다!

 

공간 811은 카페가 교통편이 불편해서 접근성이 어렵지만

단점을 장점으로 만들어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으로 잘 살려냈네요!

공간도 넓어 단체로 오시기에 정말 적합한 장소입니다! 

레스토랑, 카페 대관, 캠핑장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관적으로는 문산에서 세 손가락에 드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파주 아늑한 카페 "공간 811"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