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카페 맛집! 루미 케이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헤이리 마을에는 카페가 너무많아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실 때!

색다른 케이크를 먹고 싶을 때! 가야 하는 곳입니다!

저는 6년 단골이라 헤이리 마을에 가면 꼭 포장해가는 곳입니다!

루미케이크 입구

루미 케이크 정문입니다! 6년 전에는 다른 곳에 있었는데 헤이리 마을 중심으로 이사 와서 찾는데 좀 걸렸네요!

루키 케이크 카운터에 있는 케이크입니다! 저는 레몬 시즈닝 뉴욕 치즈케이크 두 개가 맛있더군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 오랜만에 루미 케이크에 갔던 날"

"가족들과 같이 루미 케이크 온날"

 

루미케이크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사소한 장식품들로 데코레이션 한 것이 장점이네요!

앉아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책을 읽거나 지인분들이랑 담소나누기 좋은 장소!

6년 동안 다닌 카페라 좀 더 섬세하게 포스팅하고 싶었지만 케이크의 맛을 뭐라 설명을 못하겠네요!

다른 베이커리 집에서 먹는 케이크와는 다른 맛?! 한번 오셔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루미 케이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