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이쁜카페 "브레드 보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안 예술의전당에서는 각종 전시회 및 공연을 하기때문에 관람하시고 카페에 들리시면 좋겠네요!

 

브레드 보드 전망입니다!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수용력을 가지고 있네요!

카페이름에 걸맞게 빵들의 종류가 많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네요!

또한 4층이라 올라가기 벅차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엘레베이터가 있어 편하게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단도 정말 이쁘기 떄문에 올라가 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4층 꼭대기에 있는 루프탑에서 찍어본 전망입니다! 넓은 전망에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겠네요! ㅎㅎ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커피는 맛있었으나 빵이 가격대비에 좀 아쉬웠다는점! 그래도 맛있긴 합니다!

이상으로 천안의 이쁜카페 브레드보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