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헤이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1살때 부모님이랑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 먹었던 수플레 팬케이크 맛을 잊을 수가 없어 

한국에 와서 그 맛을 찾으려고 해도.... 그 맛이 안나 그리워하고 있던 찰나, 대전의 헤이듀카페가 그나마 맛이 비슷했다는 어머님의 말을 듣고 카페를 찾아가 봤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카페 입구 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네요!!

주관적으로 수플레 팬케이크 집들은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평일에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 아직은 손님이 없네요! 그래도 먹고 있을 때는 손님이 들어왔는데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없긴 하네요!

 

 

 

수플레 팬케이크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희는 프루츠로 주문했습니다!

 

밑에 양동이에 담겨 있는 담요는 사장님의 섬세한 매너가 돋보이네요!!:)

 

팬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맛있겠네요!!:) 과일도 많이 들어가 있고 양도 꽤 있어 가격 대비는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한입 먹어보면 진짜 부드럽습니다.... 한번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찾았던 수플레 팬케이크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아메리카노는 조금 맛이 애매하네요!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커피나 음료수를 먹으면서 팬케이크를 먹는 것도 

괜찮은 생각인 것 같네요!

 

그래도!! 수플레 팬케이크를 좋아하신다라고 하신 담다면 꼭 가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대전 가면 또 갈 생각이에요!

이상으로 대전 카페 맛집 "헤이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