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해있는

남당항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남당항은 죽도로 갈 수 있는 선착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가기 전 식사와 카페를 찾아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해보게 됐어요!

 

식사로는 먼저 "만중이네"입니다!

 

남당항 해양수산복합공간이라는 회센터가 있는데 

죽도 선착장이랑 매우 가까워 식사를 하기 용이한 장소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방역수칙 때문에

가림판 설치가 되어있고

평일 오후에 갔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덕분에 바다가 보이는 창문 부근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

 

여러 TV 프로그램에 나왔기 때문에 신뢰가 더 갑니다! ㅎㅎ

 

 

여러 세트메뉴가 구성되어있어

횟집에 가서 무슨 메뉴를 시켜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도

편하게 시키실 수 있겠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가리비가 신선하니 참 맛있네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죽도행 배를 타야 했기 때문에

회덮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2만 원! 2명이어서 4만 원 나왔네요!

회덮밥이 원래 비싼지 

방송에 나와서 비싼지 잘 모르겠네요!

 

바지락 조개탕도 맑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밥이 질다!

비빌 때나 식감이나 아쉬웠지만

그래도 해산물은 맛있었어요!

여유가 있었으면 수산물을 먹으면 더욱더 만족할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 남당항 카페로는"비츠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

 

 

남당항에서 5분 정도 차로 이동하면

위치하는 카페예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깨끗하고

다양한 색감의 인테리어로

인상이 깊었네요!

 

정원이 넓고 자리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11:00 ~ 21:00까지! 

참고 바랍니다!

 

카페 내부는 넓은 창으로 개방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

 

비츠 카페 이용 안내를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양한 커피 및 음료와 디저트들이 메뉴를 구성하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추천메뉴인 딸기라떼!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맛있고

맛은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뒤끝 없는 달달함이 인상 깊네요!

 

맛도 맛이지만

비츠 카페에 오신다면

2층 전망대를 꼭 가보셔야 할 것 같아요!

 

 

2층 다양한 색감의 인테리어와

의자도 편하고 전망도 좋고! 

비가 와도 인조잔디 밑으로 물이 빠지기 때문에

비만 그친다면 2층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혼자 여행 와도 좋고, 가족들 또는 지인들과

당일치기로 여행하기 좋은

충남 홍성군 조금만 확인하고 가시면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충남 홍성군 남당항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