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가볼 만한 곳 "55갤런"

카페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55갤런" 카페는

코로나로 인하여 밀집되어있는 카페를
꺼려하시는 분들, 또는 오랜만의 휴일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레스토랑으로도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신 버스 타고 가기는 좀 제한적이네요!
자가 이용 또는 택시를 추천드립니다!


55갤런 입구입니다!
주차장도 넓어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카페 앞마당입니다!
다양한 식물과 장식품들로 인테리어를 했네요!
가운데 중간중간 비닐하우스가 있는데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닐하우스에서 식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OPEN - AM10 : 00 ~ CLOSE - PM10 : 00
LAST ORDER - PM 20:30

매월 1쨰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셔야
여러분들의 중요한 시간
낭비 안 하시고 즐기실 수 있어요!


카페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단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주문하신 음료를 쏟지 않고 가져가실 수 있도록
엘리베이터를 추천드립니다!:)


서론이 많이 길었네요!!
카페가 크다 보니 사진 찍을 것들이 많았네요!
카운터 앞입니다! 참고하시고
기호에 맞는 메뉴 정하시면 됩니다!
추천드릴 것 없이 다 맛있을 것 같네요!

저와 친구들은
쉬림프 로제 드럼 파스타,
베이컨 오믈렛 토마토 파스타,
더블 치즈 풀드 포크
이렇게 시켰네요!!


그 외에도
각종 음료, 브런치, 디저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네요!


"55갤런"카페는 대형 카페다 보니
자리가 많은 장점이 있네요!
상대적으로는 평일에
손님들이 적어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정말 섬세하게 잘 꾸며놨어요!


3층으로 가게 되면 하늘정원이 있는데
여유가 되신다면
한번 산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김포 가볼 만한 카페 "55갤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인테리어, 맛, 크기도 다 좋았지만
다소 아쉬운 건 카페 주변 뷰가
많이 아쉽지 않나 싶네요!
하지만 상대방과 서로 눈을 마주치고
재미있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장소라면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