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가볼만한 카페 "명장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장텐은 우리나라 10번째 명장의 빵집이라서 명장텐이라고 합니다! 

 

실외는 평범하네요! 빵집 인원 수용에 비해 주차장이 부족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합시다! :)

 

 

가게가 엄청 넓어요! 빵도 엄청 다양합니다!

 

 

창고형 카페의 특징은 계단옆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다는 점이네요!

창고형 카페는 어두운 분위기가 나는데

명장텐은 녹색 식물과 나무로 된 인테리어, 밝은 조명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어요! :)

 

 

빵종류도 다양해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이 좀 쎄기 때문에 제일 먹고 싶은 것 3가지를 골랐어요!

몽블랑 2개와 크림치즈를 골랐어요!

특히 생크림 몽블랑은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워서

손이 저절로 가네요! 입구앞에 진열한 이유가 있네요!:)

 

 

음료 메뉴판과 빵만드시는 제빵사분들!

1층도 자리가 넓어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앉았어요!

 

자리도 많고 좌식, 입식 편안하 신자리에 앉아도 되겠네요! :)

커피도 맛있고! 빵도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카페였어요!!

 

마지막으로 저렇게 이쁜 비주얼을 갖춘 빵을 나눠먹기위해 어쩔 수 없이

빵을 잘랐는데 어쩔 수 없네요!! ㅎㅎ

이상으로 일산 가볼만한 카페 "명장텐" 에대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