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가볼만한 카페 'DMZ LOUNGE'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임진강이 보이는 위치에 있는 카페입니다! 노란색 바탕에 파란색 리본으로 포장되어있는 인테리어를 한 카페입니다! 

초록색의 인조잔디와 노란색, 파란색의 조화가 너무 잘 맞네요! 장마철이라 날씨가 흐려서 아쉽습니다:)

테라스와 마당이 넓어서 좋긴 하네요!

뒤편에는 주차장도 넓어 차를 타고 오시는 분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문을 열고 가게에 들어오면 장미로 꾸며진 장식품이 있네요! 

 

가게 외부의 인테리어와 같은 자리가 있네요! 아이들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자리도 많고 가게도 넓어 여유로운 분위기가 있네요! 커튼의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커피값이 다른 가게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dmz 벌꿀 티에 쓰이는 꿀인가 보네요! 

벌집은 벌들의 몸속에서 나오는 밀랍으로 만들어집니다!

벌들은 가장 빠른 시간에 꿀이 들어갈 수 있는 넓은 면적의 모양인 육각형으로 만들어져요! 

겨울에 먹을 꿀들을 위해 효과적으로 일하는 벌들이 참 신기하네요!:)

 

 디저트류도 저렴하네요!! 왼쪽 위에 있는 사단 쿠키가 인상 깊어요!

군인 분들께서 면회 오면 인증숏 한 개쯤은 있으면 좋겠네요! 

 

각종 공방 체험도 할 수 있다니 아이들, 연인 분들과 함께 오면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에는 다 구경했으니 밖으로 나가볼게요!

 

넓은 잔디밭은 뛰어놀기 좋은 장소예요! 외부도 정말 잘 꾸며 놓으셨네요!

 

구경하다가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보여 2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카페 앞에 임진강이 있어 전망을 볼 수 있는 위치예요!

2층입니다! 의자 방향이 다 임진강을 바라보고 있네요! 한적하니 좋은 공간이에요! 

 

하늘이 이뻤으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쉽긴 하네요! 이날은 비가 와서 조명이 안 켜져 있네요!

저녁에 조명이 켜지면 분위기 좋겠어요!

 

'dmz lounge'라는 카페에 있으면 편안하고 쾌적해서 나도 한번 카페를 차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상으로 간단하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