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 곳 "리버 레인"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북한강 전망을 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로 위치가 좋아요

빠지 여행으로 가기 좋은 가평에서 잠깐 들리기 좋은 카페인 것 같네요!

 

카페 입구 모습입니다! 주변에 나무들과 건물의 색깔이 잘 어울려져 있네요!

가평의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냈어요! 나무와 강물의 색깔을 어울려 놓은 듯한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5층까지 있습니다! 3층이 카운터이고 1층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요즘 말썽이네요 ㅠㅠ 메뉴판입니다!

 

빵의 종류도 다양하네요!! 가격이 비싼편이긴하지만 달지도 않고 맛있었네요! 

 

카페모카와 흑당 라떼, 딸기 생크림과 브리오슈

 

브리오슈에 있는 복숭아가 달고 맛있었네요!! 과일이 맛있었던 걸로 인상이 깊네요!

 

1층 테라스 전망입니다! 안개가 껴서 사진이 아쉽네요!! ㅎㅎ

 

4층에는 도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아늑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해드리겠다는 가치관이 담겨져 있는 것 같네요!

이상으로 가평 가볼만한 카페 "리버 레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