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탄현 맛집 "뇌조리 국수집"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9:30분 ~ 21시 00분입니다! 연중무휴인가 봅니다!!ㅎㅎ 

저녁시간보다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네요!! ㅎㅎ 그래도 직영점이라니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TV 방송에도 많이 출연했나 보네요! 맛집 인정!

 

메뉴판입니다! 간단하네요! 주류가 3천 원이라니 요즘 4~5천 원 하는데 저렴하네요!! 

갈쌈 국수는 국수랑 갈비가 같이 나와요! 왼쪽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빔국수입니다! 살짝 싱거운맛이 있긴한데 갈쌈이랑 조미료 맛이 안나고 갈비의 숯불맛이랑 같이먹으니 간이 딱맞네요!

잔치국수는 멸치의 비릿 맛을 잘 잡아줬네요!! 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진짜 갈비는 꼭 시키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불맛 엄청 강하게 나서 제 입맛에 너무 적합하네요!

 

갈비만두까지 폭식했네요 ㅎㅎ

 

탄현에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으실 때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간단하게 "뇌조리 국숫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