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의 가볼만한 카페! "플라츠 907"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토요일 09:00 - 22:00
  •  일요일 09:00 - 20:00
  •  월요일 10:00 - 20:00
  •  화요일 - 목요일 09:00 - 21:00
  •  금요일 09:00 - 22:00

이 카페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시는 분들께서 조용하게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임진각을 놀러 가시기 전에 커피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카페가 많이 크지는 않지만!

사장님께서 카페의 인테리어나 손님들의 편의성에 대해서 엄청 신경 쓰시는 노력이 드러나는 카페입니다!

 

1층 내부사진입니다! 빈공간이 없이 인테리어를 잘해놓으셔서 심심한 곳이 없네요!! 섬세하게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벽에 걸려있는 세계지도가 색감도 이쁘고 제일 갖고 싶네요:)

 

가게 메뉴판 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빵 종류 메뉴판이 사진이 깨져서 잘 안 보이네요 ㅠㅠ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번외적인 음료수도 같이 있습니다!

 

플라츠 907의 빵 중에서는 앙버터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앙버터는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역시 계단도 섬세한 인테리어!

사장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2층이 정말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라 생각합니다! 오른쪽으로 통로를 들어가시면

 

자리가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사람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외부 테라스도 있습니다! 공간이 넓어 파주의 풍경을 보기 좋은 위치인 것 같습니다!

그늘막까지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

 

커피가 나왔을 것 같아서 계단으로 1층을 내려갔습니다! 

 

카페를 잠깐 들린거라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ㅎㅎ 그래도 아메리카노는 맛있습니다!!

 

가게를 나가기전 기타가 이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저는 임진각을 자주 가는 편이어서 항상 들렸다가 가는 곳인데 정말 혼자알기에는 아쉬운 곳이네요!

파주는 창고형카페나 대형 카페들이 많아 사람들이 많은데

조용한 장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숨겨진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파주 가볼만한 곳 "플라츠 907"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