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가볼만한 카페 "오눈오네"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주 출판단지는 파주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곳이죠!

임진각, 헤이리, 마장호수, 파주 출판단지, 프로방스 등등!

오늘은 파주출판단지에 있는 카페를 가봤습니다!

 

건물 한 채가 모두 카페입니다! 3층으로 구성되어있지만

1,2층만 음료를 마시는 자리로 사용하고 있고

3층은 창고로 사용하고 있어요!

 

출입문에 메뉴판이 적혀 있습니다!

규모가 큰 카페지만 커피 가격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카운터입니다!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카운터가 허전해 보이네요!

 

 자리도 띄엄띄엄 , 크기가 큰 창문이 

여유로운 분위기를 주는 카페네요!

 

 

회색 콘크리트의 칙칙한 인테리어를

주변 주변 화분으로 데코레이션을 했네요!

 

 

오늘은 구름이 흐려 아쉽지만

푸른 하늘이었으면 경치가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가게에서 들리는 클래식과 그림을 보고 있으니 미술관에 온 것 같네요!

파주 출판단지라는 장소가 건물과 거리가 너무 이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뒤편에는 계단도 있습니다!)

 

 

2층은 1층보다 허전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2층은 혼자서 공부를 하러 오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은 장소입니다!

 

 

창문들이 큼직큼직한 게 카페의 장점 중 하나네요!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담요입니다 ㅎㅎ

 

 

2층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대나무로 인테리어 한 것도 인상적이고

테라스도 넓어서 여유롭게 느껴집니다!

 

 

화장실이 3층에만 있거나 1층에만 있는 카페들이 종종 있어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각층마다 화장실이 있어 편하게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오눈오네 카페에서 제일 명당이라고 생각하는 자리입니다 ㅎㅎ 

 

커피는 진한 편이고 맛있게 먹었네요! 

 

스트레스를 받거나 속이 답답하실 때, 여유를 즐기고 싶을때 오시기 좋은 카페!

카페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지혜의 숲"도 있으니 구경 가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실 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파주 가볼만한 카페 "오눈오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