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가볼 만한 카페
"일루션 커피"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루션 커피는 DMZ 벌꿀 빙수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확인해보려고 다녀왔어요!


일루션 커피를 들어오면 사진스팟이 있습니다!
거울과 꽃벽지로 공간대비 이쁜 사진을 2개나
찍을 수 있어요

카운터 앞에 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네요


음료 및 디저트 가격표입니다!
DMZ 벌꿀 빙수 16.0 이네요!

일루션 커피는 2층과 지하로 구성되어있어요!
장점으로는 자리가 많고 테이블이 커서
많은 사람들이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추가로, 방으로 되어있는 장소들이 많아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2층

지하


사진을 찍다가
음료 및 빙수가 다 만들어져서 가지러 갔습니다

-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맛은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DMZ 벌꿀 빙수-
2명에서 먹으면 많아 보이지만 충분한 양이네요!
벌꿀, 콩고물, 에스프레소 조합이 잘 맞고
결론적으로는 깔끔하고 맛있다:)

- 빵-
빵도 맛있긴 하지만 그냥 그저 그런 맛

가을에 와도 빙수가 맛있었는데
여름에 오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한 번 더 오고 싶은 카페
"일루션 커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